대학 홈페이지 |
ㆍ영남이공대학교 대표 홈페이지 |
|
|
종합정보 포털시스템 |
ㆍ원스탑 서비스: 수강신청, 성적, 시간표, 졸업학점 확인 등 종합 서비스 공간 |
|
|
학습관리 시스템 LMS |
ㆍ학습관리시스템(LMS)은 PC 또는 모바일로 접속 가능 ㆍ학습관리시스템 접속시 크롬(Chrome) 및 인터넷익스플로워11 이상 사용 권장 ㆍ강의영상 콘텐츠 활용수업: LMS를 활용해 지정된 학습 인정기간(14일) 내에 학습 진도율(강의영상 시청기간) 90% 이상을 충족한 학생의 경우 출석으로 인정 ㆍLMS 시스템 로그인시 2차 인증(본인인증) 필요 |
|
|
전자출결 시스템 |
ㆍ모바일 / PC(크롬): cc.ync.ac.kr→종합정보포탈시스템 로그인 ㆍ로그인 하면 바로 해당 날짜에 해당수업을 표시 ㆍ교과목 담당교수가 안내한 <인증번호>를 입력 후 [출석등록] 누르면 출석확인 완료 |
|
|
G-Suite (웹메일) |
ㆍ'아이디'@ync.ac.kr 메일주소를 통해 구글메일 이용 ㆍ크롬브라우저 사용 권장 |
|
|
수업정보 |
ㆍ수강신청
ㆍ종합정보포탈시스템 - 원스탑 – 수강신청 ㆍ1학년 신입생의 경우 수강신청 별도로 하지 않음 ㆍ매 학기당 재수강 과목 포함 최저 11학점 이상 최고 24학점까지 가능 ㆍ동일과목 중복신청 불가 ㆍ수강신청기간 이외에는 수강 신청한 내용을 임의 변경할 수 없음 |
ㆍ학점취득
ㆍ성적평가는 출석성적, 시험성적, 과제성적 등을 종합하여 평가함 ㆍ총 수업시간의 1/4이상을 결석한 자는 시험에 응시할 수 없음 ㆍ성적정정: 매 학기 기말고사 이후 원스탑에 공시되는 성적 확인 후 성적정정기간에 교과목 교수에게 성적이의신청 가능 ㆍ학사경고: 성적평가 결과 매 학기 평균평점 1.60미만인 자에 대하여 경고 |
|
|
|
등록금 납부 |
ㆍ납부기간: 2월 중순, 8월 중순경(학사일정 참조) ㆍ고지서 출력방법: 종합정보포탈시스템→원스탑→등록/장학정보→등록금납부내역→고지서 출력 ㆍ납부방법- 등록금 수납 지정은행(대구은행, 농협) 방문 납부- 인터넷뱅킹, 폰뱅킹,현금자동입출금기 이용(예금주 학생이름 확인) ㆍ납부확인: 종합정보포탈시스템→원스탑→등록관리 ㆍ등록금 분할납부 신청방법: 종합정보포탈시스템→원스탑→등록/장학정보→등록금분납신청 |
|
|
증명서 발급 |
ㆍ발급 방법
방문 발급 |
본관 1층 부서 방문 또는 자동증명발급기에서 직접 발급 |
인터넷 발급 |
인터넷증명발급센터 접속 - 회원가입 - 프린트 |
팩스민원 신청 |
가까운 읍,면,동사무소에서 팩스민원 신청 후 3시간 이내 발급 가능 |
우편민원 신청 |
가까운 우체국에서 민원우편 신청 후 민원우편신청서와 함께 장당 국문 500원, 영문 1,000원의 수수료를 동봉하여 송부 |
ㆍ발급 증명서
재학증명서(국문, 영문) 졸업증명서(국문, 영문) 수료증명서(국문, 영문) 휴학증명서(국문, 영문) 교육비납입증명서(국문) 성적증명서(국문, 영문) 졸업예정증명서(국문, 영문) 제적증명서(국문, 영문) 학적부(국문) 시간강사경력증명서(국문, 영문) |
|
|
|
학생증 발급 |
ㆍ발급절차
학생 |
ㆍ대구은행 예금 통장 본인명의 개설 ㆍ준비물 지참 후 대구은행 방문, 사진(3*4) 제출 |
대구은행 |
ㆍ통장개설 및 학생증 서류 접수 및 발급/td> |
학생 복지팀 |
ㆍ대구은행에서 학생증 발급 후 수령 및 학과(계열) 배부 |
학과(계열) |
ㆍ학생증 접수 및 학생 개인 배부 |
학생 |
ㆍ학과(계열) 사무실에서 학생증 수령 |
ㆍ준비물: 본인 신분증, 사진(반명함) ※ 기존 대구은행에 본인명의 예금통장 연동 가능(통장 지참) ㆍ학생증 기능 - 신분증, 도서 대출증, 현금카드 및 직불카드 |
|
|